부동산/건설 > 아파트 시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파트시황] 9월 1주 분양동향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 등 4천 2백여 가구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2/09/20 [16:47]

▲ 천안롯데캐슬더청당  © 아파트뉴스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9월 첫째 주 청약물량은 16곳 4,244가구다당첨자 발표는 13당첨자 계약은 6곳이다.

 

금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16곳이다.

 

6()에 진접유승한내들더테라스(민간임대동인천역파크푸르지오(민간임대힐스테이트센텀더퍼스트(오피스텔울산다운2 A-9블록 신혼희망타운(공공분양 마석역극동스타클래스더퍼스트 검단신도시우미린클래스원 아산한신더휴 천안롯데캐슬더청당 송도자이르네디오 양산금호리첸시아시그니처 우방아이유쉘유라밸 남전주IC서희스타힐스반월3차세움펠리피아 힐스테이트원주레스티지 등 14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롯데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361-13 일원에 짓는 천안 롯데캐슬 더 청당을 6일 분양한다최고 29, 11개동전용59~991,1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천안지역에 첫 조성되는 롯데캐슬 브랜드 단지이며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로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아산청주고속도로 서천안IC(2022)가 개통 예정되어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행정기관이 밀집해 있는 청수행정타운과 인접하며 주변으로 용곡지구청룡지구 등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향후 2만여세대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하나로마트이마트홈플러스 LF패션팩토리아울렛갤러리아 백화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학교시설로는 능수초(예정), 가온중청수고천안여고 등 각급 학교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고 도서관청수지구 학원가 이용도 가능해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현대건설은 강원 원주시 관설동 1361-8번지 일원에 짓는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를 6일 분양한다최고 18, 13개동전용 84~136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KTX원주역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으며 중앙고속도로 남원주IC와도 가까워 광역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며 주변 교통 호재도 풍부하다. 2025년 관설 하이패스 IC가 개통 예정되어 있어 혁신도시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해지며 경강선 여주와 원주를 잇는 복선전철도 2027년 개통 예정이다

홈플러스하나로마트단구동 상권과 가깝고 단지와 인접한 원주혁신도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혁신도시에는 향후 이마트트레이더스가 들어설 예정이다원주천 산책로초당거리산단관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여가생활이 가능하며 학교시설로는 관설초단구초단구중치악고 등이 인근에 위치 하고 있다.

 

7()에 옥천역금호어울림더퍼스트 △동탄역플라쎄더테라스(민간임대)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3곳이다.

 

5()에 한화포레나제주에듀시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6()에 칸타빌더퍼스트 힐스테이트칠성더오페라(주상복합명덕역루지움푸르나임 등 3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7()에 남구로역동일센타시아 천왕역모아엘가트레뷰 고촌역루체비스타(오피스텔)수원아이파크시티 10단지 울산대공원한신더휴(주상복합힐스테이트월산 등 6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8()에 음성푸르지오마크베르 오송역서한이다음노블리 고성스위트엠엘크루 등 3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금주에는 당첨자 계약 단지가 6곳이다.

 

5()에 의왕고천 A-2블록 신혼희망타운(행복주택의정부역브라운스톤리버뷰 봉담자이라젠느 주안극동스타클래스더로얄(주상복합등 4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6()에 양주회천 A24블록(공공분양)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8()에 고촌역루체비스타(오피스텔)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9/20 [16:4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