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정치/경제/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업통상자원부, 인태 경제프레임워크(IPEF) 공청회 개최 안내
 
아파트신문사   기사입력  2022/06/24 [11:53]

산업통상자원부


[apt-news.net=아파트신문사] 산업통상자원부는 ‘인도태평양경제프레임워크(IPEF, Indo- Pacific Economic Framework)’ 관련 국민의 의견수렴을 위한 공청회를 7월 8일 오후 3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청회에서는 IPEF 추진 경과 및 기대효과, 우리 업계의 의견 등에 대한 주제발표와 함께, 전문가·관련 단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공청회 현장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공청회 참가 신청서를 작성, 7월 4일 18시까지 산업통상자원부 IPEF 총괄팀에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하다.

공청회 현장 참석은 어려우나 IPEF와 관련하여 의견 제시을 제시하고자 하는 경우, 붙임 신청서에 서면의견을 작성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이는 공청회 현장 참석과 동일하게 의견수렴에 반영할 예정이다.

금번 공청회의 세부계획 및 참가신청 방법 등은 6월 24일부터 전자관보 및 산업통상자원부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24 [11:5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