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산시, 주식회사 쎄텍으로부터 마스크 2만장 기탁 받아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2/01/21 [12:20]

마스크 2만장 기탁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안산시는 21일 주식회사 쎄텍(대표 김종현)으로부터 관내 다문화가정 및 청소년복지시설을 위한 마스크 2만장을 기탁 받았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윤화섭 시장과 김종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단원구에 위치한 주식회사 쎄택은 반도체용 가스 공급장비 SET-UP 제작과 함께 반도체 기기를 유지·보수하는 반도체 서비스 기술 전문기업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종현 대표는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지원이 필요한 곳에 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21 [12:2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