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현덕면, 이장협의회, 새마을 남・여 지도자, 코로나19 방역 활동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2/01/18 [11:25]

현덕면, 이장협의회, 새마을 남・여 지도자, 코로나19 방역 활동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평택시 현덕면 이장협의회, 새마을 지도자 및 새마을 부녀회에서는 지난 14일과 17일, 공공시설과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 속도가 빨라지면서 평택시는 지난 6일부터 20일까지 집중 방역기간을 설정해 방역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방역활동에 참여한 유응석 이장협의회장은 “농협은행, 마을공원 운동기구, 버스정류장, 자전거 보관소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장소를 대상으로 소독을 실시했다”면서, “지역 내 한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도록 3차 추가 접종 독려와 개인 방역수칙 준수 홍보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강구 현덕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방역 활동을 해주신 단체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덕면은 관내 단체와 함께 버스승강장 등 다중 이용시설에 대한 민관 합동 방역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18 [11:2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