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오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 이웃돕기 쌀과 떡국 떡 전달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2/01/18 [11:25]

평택시 오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 이웃돕기 쌀과 떡국 떡 전달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평택시 오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7일 오성면행정복지센터에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4㎏) 70포와 떡국 떡(3㎏) 50박스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전달된 쌀과 떡국 떡은 새마을지도자 회원들이 폐비닐・폐농약병 수집, 환경정화활동 등 구슬땀을 흘려 모은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더하고 있으며, 기탁된 물품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45가구와 지역아동센터 1개소에 전달 될 예정이다.

오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설 명절을 맞아 평소보다 더욱 소외감을 느낄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으로나마 작은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욱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영환 오성면장은 “새마을지도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위안이 되고 있다”며, “면에서도 주변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18 [11:2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