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2/01/17 [13:28]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양주시 광적면은 지난 14일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태순)에서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5명에 대한 위촉식과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신규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공동위원장ㆍ부위원장ㆍ총무 선출, 마을복지사업 추진 관련한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4기 공동위원장은 제3기 공동위원장을 역임하며 지역복지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봉사해온 이태순 위원이 만장일치로 재선출됐으며 부위원장은 황효순 위원, 총무는 조용엽 위원이 선임됐다.

새롭게 구성된 제4기 임원진들은 향후 2년간 민관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태순 공동위원장은 "3기에 이어 제4기에도 공동위원장직을 맡게 되어 책임이 무겁지만, 위원들과 협력하여 임기 2년 동안 최선을 다해 협의체를 이끌어나가겠다"며 "복지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만큼 우리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살뜰히 챙겨 소외계층의 등불이 되겠다"고 전했다.

권순용 광적면장은“제4기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되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협의체가 우리 지역의 민·관 협력 구심점이 되어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행복한 광적면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1/17 [13:2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