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NEWS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 대표 워터파크 추천 BEST 4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6/07/11 [09:58]

작년에도 충분히 더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 여름은 훨씬 심한 무더위가 찾아온다는 일기 예보에 벌써부터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러한 여름철 무더위를 이기기 위한 방법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빼놓을 수 없는 방법이 바로 다양한 놀이기구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를 찾는 것입니다.

 

특히 여름이면 수도권의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경기도의 워터파크들은 큰 규모와 즐길 거리가 많기로 소문나 있다고 하는데요. 경기도의 대표 워터파크들 속으로 함께 가봐요~ 풍덩~

|용인 캐리비안베이

▲     © 아파트뉴스

아마 많은 사람들이 워터파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용인 캐리비안베이는 경기도뿐 아니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워터파크에요. 최근 세계워터파크협회에서 우수 워터파크로 선정될 정도로 규모뿐 아니라 즐길 거리가 특히나 많은 워터파크랍니다.

 

캐리비안베이는 중세 에스파냐의 항구를 소재 삼아 설계되었으며 난파선, 아열대식물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기로 유명한데요. 2.4미터의 파도가 솟구치는 실외 파도풀, 작년 개장한 초대형 복합워터 슬라이드 메가스톰까지 매력적인 어트랙션도 다양하답니다. 설명이 필요 없는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로 놀러 오세요.

▲     © 아파트뉴스

※행사기간: 연중무휴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이용료: 대인 74,000원 소인/경로 58,000원 (골드시즌(7/2 ~8/21), 주간권 기준)
*할인 제외

 

|고양 원마운트

▲     © 아파트뉴스

심 속 워터파크의 대표 사례로 꼽을 수 있는 고양 원마운트! 실내외에서 물놀이와 한 여름 하얀 눈으로 가득 찬 스노우 파크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시원함과 빅재미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워터파크의 한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파도풀 `카니발비치`에선 5가지 형태의 파도를 즐길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건물 옥상에서 즐기는 스카이 부메랑고와 워터 슬라이드는 무더위에 짜릿함을 함께 선물해 주는 대표 즐길거리랍니다.

▲     © 아파트뉴스

※행사기간: 연중무휴
※위치: 경기도 고양시 실산서구 한류월드로 300(대화동)
※이용료: 시설, 요일, 계절별로 이용요금 다름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     © 아파트뉴스

부천 웅진플레이도시는 고양 원마운트와 비슷한 실내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등을 갖추고 있는 대표적인 도심 속 워터파크인데요. 1년 내내 계절에 상관없이 스파,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버라이어티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한국 유일의 실내 스키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물놀이 후에 스파시설도 이용 가능해 멀티테파크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시설, 요일, 계절별에 따라 이용 시간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참고 후 자신에게 맞는 일정을 세우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     © 아파트뉴스

※행사기간: 연중무휴
※위치: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2 (주) 웅진플레이도시
※이용료: 대인 46,000원 소인 36,000원 (하이시즌(6/1 ~ 7/17), 종일권기준)

 

|포천 코코몽야외수영장

▲     © 아파트뉴스

베어스타운에서 운영하는 코코몽야외수영장은 포천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유아풀, 야외수영장, 데크존을 갖춘 코코몽야외수영장은 데크존에서는 간단한 취사도 가능하여 맛 좋은 음식들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온수시설이 완비된 샤워실은 물론 풀장 바로 옆에 파라솔을 설치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온 가족단위 피서객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데요. 스낵코너, 의무실 등을 잘 갖추고 있어 실속 있는 워터파크로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     © 아파트뉴스

※행사기간: 매달마다 다름(홈페이지 참조)
※위치: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536번길 27
※운영시간: 09:00 ~ 17:30(기후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지금까지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경기도의 워터파크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소개해드린 워터파크 이외에도 경기도에는 멋진 야외 수영장들이 곳곳에 있는 만큼 가족끼리 친한 친구들끼리 이번 여름은 워터파크에 찾아 좋은 추억 쌓으셨으면 좋겠네요.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7/11 [09:5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