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의 날 맞이 의정부시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무료운행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1/04/16 [12:06]

특별교통수단 무료운행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의정부시 이동지원센터의 특별교통수단인 장애인 특장차량을 무료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41회 장애인의 날」무료운행 대상자는 의정부시 이동지원센터에 등록 한 회원,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으로 보행상 장애가 증명된 사람,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으로 보행상 장애가 없는 사람(장애인등록증, 대중교통 이용제약 여부와 제약 기간이 표기된 유효기간 3개월 이내 전문의 진단서 제출) 및 상이군경 1,2급인 사람과 이를 동반하는 가족 및 보호자 이며 무료 운행 범위는 관내 및 인접지역 뿐 아니라 광역 운행까지 모두 포함된다.

임해명 이사장은 이번 「제41회 장애인의 날」맞이하여 장애인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하여“장애인 유관단체 및 이용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시 관계부서 와 긴밀히 협의하여 교통약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6 [12:0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