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시, 더불어 사는 안성 주거복지프로젝트 '더불어 행복한 家' 사업 추진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1/04/16 [12:29]

안성시청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안성시와 안성시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관내 집수리가 필요한 가구의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위한「더불어 행복한 家」를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가구와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희망하는 단체를 매칭하고, 필요시 안성시 지정기탁금을 활용하여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민․관 협력의 롤 모델을 만든다는데 의미가 있다.

본 사업을 통해 건축법상 저촉사항과 시설기능보강사업을 제외한 주거 내‧외부 환경개선사항을 지원하며, 이달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추진된다.

신청대상은 집수리가 필요한 국민기초수급자, 차상위 및 법정 한부모가구, 기타 사례관리사가 추천한 가구이며, 읍면동 및 안성시 동‧서부 무한돌봄네트워크팀, 안성시 희망복지팀의 추천을 받은 자 중에서 최종 지원이 결정된다.

신청은 관할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및 안성시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으로 가능하며, 매분기 첫 달 둘째 주 오후 6시에 사업신청이 마감된다. 단, 2분기의 경우 오는 5월 14일 오후 6시까지 접수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6 [12:2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