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 '내 친구 부천' 64개 초등학교 3학년 무료 배포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1/04/16 [10:47]

2021 내친구부천 표지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부천시가 홍보책자‘내 친구 부천 2021’을 64개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전체 무료 배포한다.

부천시 홍보담당관에서 제작 발간한 ‘내 친구 부천’은 소사복숭아 마을이 문화·창의도시 부천이 되기까지 그 탄생과 성장과정 등을 담아냈다.

또한 초등학생 어린이들이 자신들이 나고 자란 우리고장 부천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내용을 구성했다.

총 4개 단원 ▲1장 안녕, 부천(부천의 역사와 지명 유래, 인물, 민속놀이, 문화재 등) ▲2장 우리는 부천에 살아요(부천의 상징물, 시청․시의회에서 하는 일) ▲3장 문화창의도시 부천이 좋아요(만화·영화·음악 등 부천의 다양한 문화) ▲4장 신나는 놀이터 부천(부천의 도서관, 가볼만한 명소)으로 구성, 부천시를 알기 쉽게 소개한다.

특히 각 단원별로 삽입된 만화 에피소드와 강정규 동화작가의 특선 테마 동화 ‘별나라 왕자님과 아름다운 초록도시’는 아이들에게 친근한 읽을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내 친구 부천'은 부천교육지원청의 협조를 받아 배포되며 부천시청 3층 홍보담당관실에 방문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6 [10:4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