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서종면, 경기복지재단 양평군 유치 기원 퍼포먼스 펼쳐
 
최은주   기사입력  2021/03/31 [12:14]

양평군 서종면, 경기복지재단 양평군 유치 기원 퍼포먼스 펼쳐


[apt-news.net=최은주] 양평군 서종면에서는 지난 30일 정동균 양평군수가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복지재단의 양평군 유치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윤순옥 군의원과 이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마을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여러 기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유치를 지지하는 현수막과 수건을 들고 ‘복지 1등양평으로 경기복지재단 양평유치 온국민대동단결’ 구호 아래 적극적인 응원을 보냈다.

또한, 서종면은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하기 위한 현수막 게첨과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서명을 통해 지역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양평은 지역복지사업 평가에서 지난 6년 연속 우수지자체로 선정되는 등 복지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다”며 “이번 퍼포먼스를 통해 경기복지재단이 양평으로 유치되면 경제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기에 온 군민들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31 [12:1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