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산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 출범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26 [14:22]

오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응 추진단 출범


[apt-news.net] 오산시는 코로나19 백신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접종하기 위해 코로나19예방접종 대응 추진단을 출범하고 예방접종 센터를 오산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 설치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추진단은 김능식 부시장을 단장으로 행정추진반, 접종추진반 2개의 반을 중심으로 10개 과가 협조해 구성했다.

추진단은 백신접종 시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방역수칙과 예방접종 수칙을 준수해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행 전 충분한 홍보를 통해 모든 시민이 접종받을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산시는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쉼터 운영과 이상반응 모니터 요원을 배치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불안감 없이 접종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시민들의 교통 편의성과 코로나19 방역수칙의 준수원칙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오산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접종할 예정”이며 “오산시가 앞장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전 오산시민의 접종이 안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6 [14:2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