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군 박서진 전 의장 지역사랑 실천 ‘노블레스 오블리주’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26 [14:23]

연천군청


[apt-news.net] 지난 21일 연천군 군남면 행정복지센터에는 올해도 150만원의 후원금이 기부됐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그전부터 해오던 대로 나보다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실천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는 그는 바로 연천군의회 의원 및 의장을 역임한 박서진 전 의장이다.

박 전의장은 연천군의회 의원을 그만둔 이후 매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꾸준하게 기부에 참여하면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이라며 언론이나 지역사회에 회자되는 것을 극구 사양했으며 “금액의 크기보다는 작은 금액이라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더 많은 어려운 이웃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말로 기부의 참뜻을 대신했다.

이용만 군남면장은 사회에 대한 책임과 국민의 의무를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높은 도덕성을 겸비한 사회지도층이 바로 박서진 전 의장을 두고 한 말이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기부받은 후원금을 신속하게 전달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6 [14: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