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왕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 설 연휴기간 의왕하늘쉼터 전면 폐쇄
코로나 확산방지, 명절 전·후 성묘 및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 이용하세요.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26 [11:14]

의왕시, 설 연휴기간 의왕하늘쉼터 전면 폐쇄


[apt-news.net] 의왕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의왕하늘쉼터의 모든 시설 운영을 전면 폐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시에서는 의왕하늘쉼터 성묘객과 시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1월 30일부터 2월 21일까지를 특별방역기간으로 지정하고 의왕하늘쉼터 봉안담 입구에 임시방역소를 마련해 출입자 명부작성,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 이행 후 성묘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e하늘 장사정보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성묘를 신청할 수 있고 고인의 안치사진 신청, 차례상, 헌화, 추모의 글 작성 등의 기능을 이용해 가족·지인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성묘·추모 서비스를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설 연휴기간 중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 등을 위해 특별방역대책을 마련하고 의왕하늘쉼터 전면폐쇄를 결정했다”며 “명절연휴 전·후 성묘 및 온라인 추모·성묘 서비스 이용 등을 적극 활용해 시민 모두가 건강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6 [11:1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