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시, 2021년 시민과의 대화… 능서면민과 온라인 소통 나눠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15 [11:21]

여주시, 2021년 시민과의 대화… 능서면민과 온라인 소통 나눠


[apt-news.net] 13일 10시 이항진 여주시장은 지난 11일 능서면과 2021년 두 번째 온라인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시민과의 대화’는 시민에게 시정 방향을 설명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써 올해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모든 주민이 실시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함께할 수 있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는 김용수 능서면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능서면 27개 마을이장,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위원회 등 50명의 주민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능서면은 능서역세권도시개발사업 능서면 기초생활거점 육성사업 능서 기적의 도서관 건립 사업 세종참배길 조성 사업 등 지역 현안사항을 소개했다.

능서면 노규남 이장협의회장 등 주민들은 세종대왕릉 진입로 후문 개방 양화천 주변 둘레길 조성 이천시립 화장시설 건립 관련 남여주산업단지 공장 입주에 대해 건의했다.

이항진 시장은 세종대왕릉 진입로 후문 개방과 관련해 “문화재청과 협의해 세종대왕릉 진입로 통행과 관련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세종대왕과 함께 날개를 펼치는 능서면민 모두 새해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며 마무리했다.

이날 ‘시민과의 대화’에 참여한 남인현 능서면노인회분회장은 “신년에도 여주시가 평안하고 시장님 건강하시기 바란다”며 새해 덕담을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5 [11:2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