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소요동 이성주 자원봉사자, 따뜻한 배송 봉사 실천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15 [11:07]

동두천시 소요동 이성주 자원봉사자, 따뜻한 배송 봉사 실천


[apt-news.net] 동두천시 소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이웃돕기 물품 배송지원 MOU를 체결한 이성주 자원봉사자가 따뜻한 배송 봉사의 첫걸음을 떼었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이성주 자원봉사자는 매월 소요동의 착한식당·가게에서 후원해주는 밑반찬을 대상자의 가정에 방문해 전달하며 더불어 안부와 애로사항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 소요동과 이웃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성주 자원봉사자는 “우연한 계기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뒤,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봉사를 실천해왔다”며 “오늘 처음으로 물품 배송 봉사를 시작했는데, 따뜻하게 맞이해주는 이웃들 덕분에, 앞으로 소요동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이 보람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김기덕 소요동장은 “선뜻 봉사를 실천해주신 이성주 자원봉사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소요동의 이웃들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5 [11:0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