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사면, 신축년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코로나위기 극복을 위한 모두의 다짐과 함께하다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14 [14:10]

금사면, 신축년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apt-news.net] 금사면은 지난 1월 12일 금사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7개 마을 이장, 기관·단체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0년 12월 31일자로 임기를 마친 도곡1리 한정숙 前 이장, 전북리 윤강선 前 이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간 마을과 금사면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두 분 이장님에게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신임 이장인 도곡1리 한승석 이장, 전북리 조종태 이장에게 임명장을 교부하고 산불 예방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게 된 금사면 의용소방대에 표창을 전달했다.

이장협의회장에는 주록리 이대성 이장이 추대로 연임되어 금사면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고 훈훈한 분위기 가운데 새해 첫 이장회의가 진행됐다.

곽호영 금사면장은 ‘작년 한 해 마을 방역, 방역물품 전달 등을 통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애써주신 이장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특히나 지난주 시행된 신속PCR 마을별 검사에 적극 협조해주신 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 등을 통해 코로나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4 [14:1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