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1지구 지적확정 예정 통지 및 의견 제출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14 [11:20]

고양시청


[apt-news.net] 고양시 일산서구는 가좌1지구 ‘가좌동 487번지 일원’에 대한 지적재조사측량이 완료됨에 따라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에게 지적확정 예정 통지서를 발송하고 의견 제출을 받는다고 밝혔다.

지적확정 예정 통지서의 내용에 의견이 있는 경우 통지서 수령일로부터 20일 이내에 의견서를 제출해야 하며 의견서가 제출된 토지는 현장방문 후 지적경계를 재설정하고 경계결정위원회를 개최해 경계설정에 대한 심의·의결 후 경계 및 면적을 확정하게 된다.

고양시 일산서구는 2013년부터 지적재조사사업을 시작해 4개 사업지구의 경계를 확정했으며 가좌1지구 지적재조사사업을 올해 하반기에 마무리하고 2021년도 구산2지구를 새로운 사업지구로 지정해 추진할 예정이다.

이재혁 일산서구청장은 “지적재조사사업을 통해 토지소유자 간 경계를 명확히 하고 맹지가 해소됨은 물론 토지 모양도 정형화되어 이용가치가 상승하게 될 것”이라며 “지역 주민들 및 토지소유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4 [11:2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