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스마트 농업인 블로그 운영 심화 정보화교육 온라인 비대면 교육 실시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07 [11:33]

평택시, 스마트 농업인 블로그 운영 심화 정보화교육 온라인 비대면 교육 실시


[apt-news.net] 평택시가 코로나19로 농업인 정보화교육 집합 교육이 어려워지자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해 진행했다.

평택시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일부터 6일까지 총 4회에 거쳐 평택 농업인 29명을 대상으로 스마트 농업인 SNS 서포터즈 블로그 운영 심화 과정 온라인 비대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강사와 교육생이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하는 교육 방식으로 교육생들이 집합하지 않아도 자택에서 교육을 들을 수 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고 교육 영상을 녹화 후 배포해 교육이 끝난 후에도 교육생들이 반복 학습 할 수 있다.

블로그 운영 심화 교육은 지난 3월 온라인으로 실시했던 블로그 운영 기초 과정의 후속 교육으로 평택시 농산물 e-마케팅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실천할 우수 농업인 블로거 육성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당초 집합교육으로 계획했던 e-비즈니스 리더양성 교육도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해 실시할 예정이다”고 의견을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7 [11:3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