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을 가득 싣고 ‘강천행복마차’가 찾아갑니다~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및 실버카 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06 [10:05]

♡ 행복을 가득 싣고 ‘강천행복마차’가 찾아갑니다~ ♡


[apt-news.net]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일 무더위 취약계층 및 거동불편 어르신들을 위해 선풍기 23대, 실버카 20대를 준비하고 행복한 전달식을 가졌다.

협의체는 올해 ‘강천행복마차’ 사업을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으며 그동안 희망꾸러미, 사랑의 김치 나눔, 행복도시락, 사랑의 밑반찬 나눔, 비타민 전달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수혜자 중심의 맞춤형복지서비스를 통해 주민과 호흡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관내 무더위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시원한 여름을 선물하고 또한 거동불편 어르신들께서 외출 등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고자 선풍기 및 실버카를 준비했다.

권영일 민간위원장은 “올해 협의체에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데, 특히 ‘강천행복마차’ 사업을 통해 지역 내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행복을 가득 실어 전달하는 전령사로서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지역사회복지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

강천면 지역주민의 따뜻한 사랑을 가득 담아 준비했고 어르신들께서 올 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석 강천면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작은 것이라도 관심을 가지고 이웃을 내 가족같이 살뜰히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함을 전하고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가정에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6 [10:0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