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매도시와 이런 사업 어때요?
군포시, 국내·외 10개 자매도시와의 교류 활성화 위한 아이디어 공모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06 [09:23]

군포시, 국내·외 10개 자매도시와의 교류 활성화 위한 아이디어 공모


[apt-news.net]군포시는 6일 국내·외 10개 자매도시와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을 상대로 ‘NEW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대외 교류사업에 시민의 의견을 반영해 시민중심의 교류를 추진하기 위한 것이다.

공모전 주제는 시 자매도시의 특성을 반영하거나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연계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접수는 7월 6일부터 7월 17일까지 하며 군포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군포시 자매도시는, 국내의 경우 경북 예천군, 전남 무안군, 강원도 양양군, 충남 부여군, 충남 청양군이며 국외는 캐나다 벨빌시, 미국 클락스빌시, 미국 그랜트카운티, 일본 아츠기시, 중국 린이시 등 모두 10곳에 이른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데,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연결하거나 군포시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1차 심사에서 20명을 선정한 후 2차 심사에서 최종 5명을 확정할 예정이며 결과는 8월 안으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차 선정자 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그리고 최종 선정된 5명에게는 군포애머니 30만원이 각각 부상으로 지급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6 [09: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