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기업인협의회, 경기도주식회사와 유통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관내 중소기업 생산제품 유통활성화 기대
 
최은주   기사입력  2020/06/09 [11:41]

 

양평군기업인협의회, 경기도주식회사와 유통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apt-news.net]

양평군기업인협의회는 지난 8일 경기스타트업캠퍼스에서 경기도주식회사와 ‘양평군 제조업 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광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 회장과 이주웅 사무국장을 비롯해 양평군 3개사 기업대표와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경기도주식회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판로를 통해 양평군 소재 제조기업이 생산한 우수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체결됐다.

양평군기업인협의회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바라지마켓, 맘카페 플리마켓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양평군 기업의 친환경 농·수산품을 알릴 계획이며 상품의 이커머스 진출 등 유통 채널 확대를 위해 적극 협력 할 예정이다.

경기도 주식회사는 2016년 11월 출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돕기 위해 국내외 판로개척, 마케팅 및 홍보전략 수립 등 다양한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있다.

김광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장은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양평군의 중소기업이 경기도 주식회사와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상생의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양평의 질 좋은 제품의 판로확대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해당 기업들의 제품 시장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대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 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9 [11:4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