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운공원·평촌공원·호계공원 체육시설 업그레이드
안양시, 4억7천만원 들여 마사토 복토, 우레탄, 인조잔디 설치
 
최은주   기사입력  2020/04/06 [14:46]

학운공원·평촌공원·호계공원 체육시설 업그레이드


[apt-news.net]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주민숙원사업은 차질 없이 추진된다.

안양시가 사업비 4억7,800만원을 들여 학운공원, 평촌공원, 호계공원 등 3개소 체육시설을 정비 중에 있다고 6일 밝혔다.

학운공원의 축구장 바닥면 3,805㎡이 마사토로 재정비되고 배드민턴장과 농구장을 우레탄 바닥으로 면모를 일신한다.

현재 맨 땅으로 돼 있는 평촌공원의 족구장과 배드민턴장에는 인조잔디가 깔린다.

호계공원의 족구장도 마찬가지다.

지난 2월부터 공사가 시작돼 현재 학운공원 축구장 배수로 정비가 완료되고 바닥 평탄작업이 마무리단계에 접어들었다.

또한 평촌공원과 호계공원 족구장의 펜스가 새로 설치되는 등 70% 넘는 공정률을 보이고 있다.

시는 당초 5월 초에서 이달 말로 앞당겨 정비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계획했던 사업을 미룰 수 없다며 이번 체육시설 정비가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6 [14:4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