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 새마을협의회장, 회원에게 코로나19 방역용 마스크 500장 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4/06 [11:18]

동두천 새마을협의회장, 회원에게 코로나19 방역용 마스크 500장 전달


[apt-news.net] 동두천시 김석훈 새마을협의회장은 지난 2일 동두천시 새마을운동지회 사무실에서 코로나19 대응 방역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관내 8개 동 새마을운동 회원들에게 방역용 마스크 500장을 자비로 구입해 지급을 했다.

김석훈 시협의회장은 윤광회 지회장, 박순호 시부녀회장과 함께 코로나19 확진환자가 국내에서 처음 발생한 지난 1월 이후 새마을회원을 중심으로 한 자체감염병 방역팀을 정비하고 70여 일 동안 다중이용시설 및 버스정류장, 관공서 영세 이웃주민들을 방문해, 방역봉사를 이끌고 있다.

김석훈 시협의회장은 “생계를 뒤로하고 봉사하는 새마을회원들과 함께하는 것이 저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300여 새마을 가족과 힘을 합쳐 반드시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 새마을운동지회는 4년 전 유광혁 도의원을 중심으로 방역전문회사 “뉴빌PCS”를 설립해, 경기도 31개 시·군 지회에 전문적인 방역기술교육과 정리정돈 위생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6 [11:1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