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지속적 방역활동
 
최은주   기사입력  2020/04/03 [11:23]

평택시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지속적 방역활동


[apt-news.net] 평택시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됨에 따라 지난달에 이어 지난 2일 상가, 버스승강장, 어린이공원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중심으로 지속적인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로 매월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행정복지센터에 내방한 민원인에 대한 발열체크와 예방수칙 홍보 등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명숙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인 만큼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성 서정동장은 “국내 코로나19 확산뿐만 아니라 최근 해외에서 입국하는 분들 중에서도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한 방역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주민들의 불안감이 해소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지만, 주민들이 각자 예방수칙을 잘 준수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3 [11: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