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평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평 청년4-H 토피어리 과제실습으로 자라섬 가꾸기
 
최은주   기사입력  2020/04/01 [10:29]

가평 청년4-H 토피어리 과제실습으로 자라섬 가꾸기


[apt-news.net] 가평군 농업기술센터는 청년4-H회원 20여명을 대상으로 자라섬 남도에서 토피어리 과제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토피어리는 물이끼와 같은 자연 그대로의 식물을 자르고 다듬어 만드는 다양한 작품을 의미한다.

이 날 4-H회원들은 토피어리 제작 및 관리 방법 등 이론교육과 함께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인 캥거루, 코알라 모형의 1.5M 토피어리를 직접 제작하는 실습 과정을 가졌다.

완성된 토피어리 조형물은 가평군4-H연합회가 자라섬 남도에 조성하는 “우정의 호주 정원”에 설치되어 색색깔의 꽃들과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토피어리 조형물을 시작으로 자라섬 남도 꽃 축제 개장 전까지 꽃으로 만든 호주 국기, 오페라 하우스 조형물 등을 4-H회원 과제교육을 통해 추가 설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농기센터 장동규 소장은 “4-H회원들이 다양한 교육을 통해 4-H이념을 생활화하고 가평을 이끌어갈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01 [10:2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