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다가오는 설, 감사 인사는 우리 농식품으로
농식품부·대한상의, ‘우리 농식품 활용하기 캠페인’ 진행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0/01/14 [17:53]

  © 아파트뉴스

 

이번 설에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우리 농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는 설을 맞아 우리 농식품의 소비 확대를 위한 ‘우리 농식품 활용하기 캠페인’을 공동으로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동안 농식품부와 대한상의는 ‘우수 농식품 모음집’과 홍보 포스터 등을 지역상의 73곳과 회원기업 1000개사에 배포한다.

모음집에는 각종 품평회에서 입상했거나 지자체 등에서 추천한 우수 농식품, 식품명인제품 등 276개 품목이 수록됐다.

대구·대전·청주·평택 등 주요 지역상의에서는 지자체와 협력해 우수 농식품 홍보·판촉행사 등 공동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박병홍 농식품부 식품산업정책실장은 “우리 농식품 선물 구매가 아프리카돼지열병, 농산물 수입 확대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에게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설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 우리 농식품을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모음집에 수록된 상품들은 인터넷 누리집(holidaygi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출처=정책브리핑 www.korea.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4 [17:5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