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어르신문화체험나들이 꽃보다 청춘’ 진행
 
정용득   기사입력  2019/12/11 [10:22]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어르신문화체험나들이 꽃보다 청춘’ 진행

[apt-news.net]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6일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사회적 관계 형성 지원을 위해 ‘2019년 어르신문화체험나들이 꽃보다 청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한국가스기술공사의 후원 하에 사할린 이주민 및 복지관 이용 어르신 120여명을 초대해 고읍동에서 영화관람과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날이 추워 외부활동은 엄두도 내지 못했는데 행사를 계기로 이웃에 사는 친구들과 재밌는 영화도 보고 식사도 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박춘배 관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행사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들이 이어지며 복지관이 지역주민을 위해 더 힘써야겠다고 마음가짐을 다지는 계기가 됐고 앞으로도 관내 주민이 함께 더불어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1 [10:2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