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시, 저소득층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받아
구리배드민턴협회 및 소속 여성부 후원금 100만원 전달
 
정용득   기사입력  2019/12/11 [10:44]
    구리시, 저소득층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받아

[apt-news.net] 구리시는 지난 10일 구리배드민턴협회와 협회 소속 여성부로부터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구리배드민턴협회 소속 여성부에서 대회가 열릴 때마다 커피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 5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이러한 이웃 사랑에 함께 동참하고자 구리배드민턴협회에서도 회원들의 회비 50만원을 마련해 함께 전달하게 됐다.

원영순 협회 여성부 회장은 “커피 판매 수익금을 동호회 회비로 사용하기 보다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성장하는 아동들을 위해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내년에는 더 적극적으로 수익금을 마련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을 전달받은 안승남 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한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수익금이 꼭 필요한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1 [10:4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