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파주 도서관 축제 ‘안녕 도서관’ 개최
파주시 도서관이 당신의 일상에 안부를 전한다
 
정용득   기사입력  2019/12/11 [10:02]
    2019 파주 도서관 축제 ‘안녕 도서관’ 포스터

[apt-news.net] 파주시는 책 읽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2019 파주 밖으로 나온 도서관’을 오는 14일 파주출판도시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한다.

‘안녕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파주시 17개 공공도서관을 비롯해 작은도서관, 학교도서관사서협회, 동네책방, PaTI 등 86개 기관이 참여해 올 한해 도서관과 함께한 활동으로 책 읽는 일상의 즐거움을 시민들과 나눌 예정이다.

2019 밖으로 나온 도서관은 다함께展, 특별展, 체험展 등 3개 테마로 다채로운 이야기가 진행된다. 도서관 동아리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캐럴 작은 연주회, 동네책방에서 진행하는 독립출판물 저자 사인회와 북 토크, 심학산 도토리마켓 셀러들이 펼치는 다양한 수공예품과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는 체험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림책 빛그림 이야기, 기타듀오 비토의 버스킹, 성악가 함석헌, 피아니스트 유태진, 오보이스트 손미래의 공연 ‘오페라가 좋은 사람’, 파주시 작은도서관 활성화 사업의 성과보고와 독서동아리 열린토론회 등이 마련된다. 스탬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2019 밖으로 나온 도서관 기념 회원증’과 파주시서점소상공인협동조합 후원으로 ‘동네서점 상품권’이 준비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1 [10:0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