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주시배협의회, 역량강화 교육 및 정기총회 개최
경기도 배 품평회 우수상, 장려상 등 입상작 4점 시상
 
정용득   기사입력  2019/12/10 [14:03]
    남양주배협의회장 축사

[apt-news.net] 남양주시배협의회는 지난 9일 웨딩라포엠에서 배협의회 회원들과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남양주시배협의회 역량강화 교육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교육은 ‘사상체질을 통해 소통하고 힐링하라’라는 주제로 인사이드공감 홍서영 대표의 강의로 진행됐다. 올해 3번의 태풍과 이른 추석으로 배 판매가 부진해 심신이 지쳐있는 농업인들에게 사상체질 진단지를 이용해 사람의 체질을 분석하고 체질에 따른 특성을 서로 이해하며 조화로운 삶을 즐겁게 살 수 있도록 돕는 교육으로 회원들의 호응이 높았다.

이어 정기총회에서는‘2019년 경기도 배 품평회’입상작 4점에 대한 김성복 남양주시배협의회장의 상장 전수가 이어졌다. 품평회는 경기도농업기술원 주최로 경기도 시군에서 출품된 46점을 배의 외관심사와 계측심사를 통해 9점 선정 시상하는데 그 중 남양주시에서 출품한 신고배 4점이 우수상 최종남, 공진영, 김미용과 장려상 박진호씨가 입상의 영예를 얻었다.

김성복 남양주시배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배 품종 갱신을 통해 맛있는 배를 생산함으로써 남양주먹골배 브랜드 가치를 높여 소비자가 찾는 배로 2020년에는 대박을 기원해 봅니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0 [14: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