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남읍, 이웃사랑 후원 손길 이어져
가남농업경영인회 백미 800kg, 바로바로 패널 성금기탁 등 후원손길
 
정용득   기사입력  2019/12/10 [11:23]
    가남읍, 이웃사랑 후원 손길 이어져

[apt-news.net] 가남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겠다는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읍에 따르면, 지난 9일 가남 농업경영인회 회원들이 연말을 맞이해 이웃돕기를 위해 백미 80포를 후원하고 같은 날 태평리 소재 바로바로패널에서 관내 아동시설의 겨울나기를 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가남농업경영인회는 회원들이 직접 농사지은 쌀을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김장나누기 행사 등 이웃사랑 활동을 활발히 벌이며 타에 귀감이 되고 있다.

태평리 소재 건축자재 유통업인 바로바로패널은 패널제조공장설립을 계획하는 등 지역경제활성화와 일자리창출, 사회환원활동에 힘쓰고 있는 업체다.

지명욱 가남농업경영인회장은 “가남에서 농업활동을 하며 농업경영인들과 사회환원 및 이웃사랑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나상록 대표는 “사업시작이래로 계속 품고 있던 기부의 뜻을 이제야 전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 뿐”이라며 “작은 도움이지만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며 소회를 전했다.

남신우 가남읍장은 “해마다 도움을 주시는 농업경영인회를 비롯해 이웃을 위한 후원의 뜻을 전해주신 나상록 대표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을 담아 전달하고 이웃을 위한 온정을 더 큰 사랑으로 발전시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0 [11: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