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포시 4-H연합회, 아동복지기관 3곳에 농산물 기부
 
정용득   기사입력  2019/11/15 [15:56]
    김포시 4-H연합회, 아동복지기관 3곳에 농산물 기부

[apt-news.net] 김포시 4-H연합회 소속 회원들이 지난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관내 아동복지단체 3곳에 농산물을 전달했다.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포시 4-H연합회 소속 12명의 청년농업인과 김포시복지재단 관계자 및 아동복지센터 운영위원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해 지역 아동 및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해 직접 생산한 쌀, 김치, 버섯, 유제품 등 17종의 농산물을 모아 전달했다.

김덕주 김포시 4-H연합회장은 “평소 회원들과 과제활동을 통해 역량강화 및 친목을 도모하며 생산한 농산물의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기부활동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하며 향후 지속적인 농산물 기부활동을 위해 분기별 행사를 추진 예정이라고 밝혔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업인의 날을 맞아 김포시 4-H연합회 청년농업인들이 어려운 지역 아동들을 위한 농산물 나눔을 통해 청년지도자로서 좋은 모범을 보여줬다”며 “청년농업인들의 역량강화와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꾸준한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5 [15:5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