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공무원 대상 성폭력 통합예방교육 실시
 
정용득   기사입력  2019/11/15 [13:14]
    14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정폭력 성매매 통합예방교육을 실시했다.

[apt-news.net]광명시는 지난 14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전 공무원을 대상으로 가정폭력·성매매 통합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6월에 실시한 ‘성희롱·성폭력 통합예방교육’에 이어 직원들의 성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 함양과 가정에서 인권존중 의식 함양을 위해 가정폭력·성매매 예방교육으로 진행됐다.

교육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폭력예방 전문강사인 정은영 강사를 초빙해 ‘존중받고 안전하게 행복을 누리며 살 권리’ 주제로 인권에 대한 이해, 폭력을 바라보는 시각의 변화, 가정폭력에 대한 우리의 잘못된 통념을 바로잡기 등을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계기로 직원들이 폭력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가정과 직장 내 평등한 성 문화 정착과 건전한 공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5 [13:1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