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의회 장정희 의원, 수원선일초등학교 봉사동아리 선행에 동참 및 격려
 
이현진   기사입력  2019/11/15 [12:42]
    수원시의회 장정희 의원, 수원선일초등학교 봉사동아리 선행에 동참 및 격려


수원선일초등학교의 학부모들로 구성된 ‘선일하랑무지개 동아리’가 지난 6월 천연비누 기부에 이어서 지난 14일에는 유기농 재료로 만든 수제청을 만들어 기부하는 뜻 깊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선일하랑무지개 동아리는 구성원들이 직접 만든 수제청을 권선구 곡반정동 소재의 노인정에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수원시의회 장정희 의원도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된 수제청은 학부모 동아리 회원 30여명이 지난 8일 학교에 모여 직접 만든 것으로 정성어린 수제청에 어르신들도 감사를 표현했고 회원들은 수제청뿐만 아니라 정성으로 준비한 간식을 함께 전달하기도 했다.

허윤정 동아리 대표는 “유기농 재료로 회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수제청을 어르신들이 드시며 따뜻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보탬이 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장정희 의원은 “학부모들로 구성된 봉사단체가 몸소 실천하는 이웃사랑 활동이 우리 아이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5 [12:4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