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류진,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9/11/13 [14:15]

 

배우 류진이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와 재회한다.

 

11월 12일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류진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류진이 신인 시절부터 주연급까지 성장을 함께 했던 소속사이다.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의 전재순 대표에 대한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배우 류진과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게 되었다.

 

SBS 공채 탤런트 출신 배우 류진은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데뷔하자마자 여러 매체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주목을 받아왔다. MBC ‘아빠 어디가’ 출연 이후엔 숨겨졌던 다재 다능한 모습과 따뜻한 가족애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예능에서 또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는 “류진과 다시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와 류진은 최강의 호흡으로 최고의 시너지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도 함께 일했던 경험과 류진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바탕으로 다시 한 번 최고의 시너지를 이끌어내려 한다. 앞으로 펼쳐질 류진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에는 이혜영, 임지규, 황효은, 이승효, 지안, 김정우, 박철호, 차도진, 심영은, 정헌, 서지승, 차정원, 이준영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제공=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1/13 [14:1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