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소재 고려인삼제조㈜, 사랑의 도시락 김 나누기
 
정용득   기사입력  2019/09/17 [11:24]
    좌측부터 3번째 노정진 대표, 4번째 정장선 시장

[apt-news.net] 평택시 청북읍에 위치한 고려인삼제조는 지난 16일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를 위해 도시락 김 614박스를 후원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연계하여 평택 관내 지역아동센터 22개소 및 노인시설에 전달했다.

노정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역사회에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도움과 관심이 절실히 필요한 곳이 많은데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고려인삼제조에 감사드리며, 이웃사랑 확산과 행복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인삼제조는 1971년 중앙 인삼으로 설립되어 1985년 고려인삼제조로 법인으로 전환한 기업으로 2011년 평택 공장으로 확장 이전, 위생적이고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소비자의 두 손에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만을 안겨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신념으로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9/17 [11:2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