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장성규-우기, '무덤 TV'를 찾아온 아주 '이상한 사람들' 과연 '납량특집 현피 대결' 우승은 누구?
정형돈-장성규-우기, '수박 빨리 먹기'부터 '호두까기 인형' 등장까지 'NO 근본 무덤 TV'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19/07/19 [10:08]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apt-news.net]‘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웃음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무덤 TV'의 정형돈과 장성규, 우기가 2부에서도 '아주 이상한 사람들'과 함께 이색 대결을 펼친다. 이들은 '납량 특집'과 어울리는 대결들로 이뤄진 '현피 대결'에서 승리와 패배를 오가며 누가 최종 우승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정형돈, 장성규, 아이들 우기가 함께하는 '무덤 TV' 2부가 공개된다.

소름 제어, 고음 대결, 떡 빨리 썰기를 통해 무한한 이색 대결을 펼치고 있는 정형돈은 ‘무덤 TV’ 2부에서는 더 한 대결로 돌아올 예정이다. 그는 장성규, 우기와 함께 '수박 빨리 먹기'부터 '호두까기 인형'이 등장하는 더 근본 없고 웃음이 만발하는 콘텐츠를 이어나간다는 후문이다.

우기는 수박을 먹지 못하는 정형돈을 대신해 '수박 빨리 먹기' 대결에 참가하게 돼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장성규와 함께 세상 놀라운 팀워크를 보였는데, 초반에 수박을 흡입하던 도전자도 흠칫 놀랄 정도였다고. 두 사람은 빠르게 수박을 먹고 순식간에 수박씨 5개를 장성규 얼굴에 붙이며 승리를 거머줬다고 전해져 귀추를 주목시킨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은 "평범한 사람은 없어?"라고 외치며 현타 작렬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그는 강력한 '리얼푸드파이터'와 함께하는 '현피 대결'에서 결국 울상을 짓게 되어 관심을 모은다. '리얼푸드파이터'는 맨손으로 호두를 까는 대결로 '호두까기 인형'으로 등극한 사람으로 파인애플과 멜론을 맨손으로 자르며 정형돈에게 제대로 현타를 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어모은다.

오싹 유쾌한 '마리텔 V2'만의 ‘납량특집’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마리텔 저택’에서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이 진행된다. 지난주에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과 장성규, 아이들 우기, 김구라와 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이 선사할 색다른 재미의 방송들이 기대되는 가운데, 총 기부금은 얼마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다같이 힘을 합쳐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로 매주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이 이번에는 ‘마리텔 가족’들과 어떤 찰떡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파트뉴스(www.apt-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7/19 [10:08]  최종편집: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