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판로개척이 어려운 스타트업이라면?.. 도, 유통플랫폼 입점설명회 개최
16일,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개최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19/07/11 [11:50]

 

▲     © 아파트뉴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6일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스타트업의 유통 판로 개척과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외 유통플랫폼 입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점설명회는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갖고 있지만 유통마케팅 분야의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아마존 글로벌셀링, 와디, 29cm, 1300K, 아이디어스, 북스리브로, AK PLAZA, 레이틀리, 티몬, 울스토어, 쇼피, 코코아 등 국내외 유력 유통사 17개가 참여할 예정이.

설명회는 15일까지 신청만 하면 누구나 비용 없이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사업장을 가진 스타트업은 1:1 상담 매칭과 유통 플랫폼 담당 전문가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도는 이번 입점설명회를 시작으로 경기도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경영 진단과 유통마케팅 전략 설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실제 입점을 위해 필요한 자료 제작이나 외국어 번역, 마케팅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또 아마존 글로벌셀링, 쇼피, 와디즈가 입점에 대한 가이드노하우를 제공하는 공개강연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어서 크라우드 펀딩이나 해외 진출에 대해 관심있는 스타트업은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조한경 경기도 콘텐츠정책과장은 유통 플랫폼 담당 전문가로부터 제품 개선점이나 입점 노하우 등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어 스타트업 입장에서는 유통 마케팅의 방향성을 찾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청은 15일까지 신청 전용 홈페이지(https://bit.ly/2Xg4sRL)에서 하면된.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사업 공고 게시판, 전화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031-877-2718)로 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7/11 [11:5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