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롯데건설 – ‘집수리 하남?’ 주거환경 개선사업 첫 실시
원도심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으로 맞춤형 집수리 자원봉사 실시
 
안병옥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10:51]
    하남시

[apt-news.net] 하남시는 28일 롯데건설과 원도심 저소득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민·관 협력 프로젝트 수리 하남?’사업을 처음으로 실시했다.

‘수리 하남?’사업은 하남시에서 올해 처음 추진하는 자체사업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는 기업과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원도심 저소득 취약계층을 연결해 무상으로 맞춤형 집수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주거환경 개선사업이다.

이 사업을 위해 하남시는 지난 3일 롯데건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신장1동 주민센터의 추천을 받아 대상가구를 선정하고, 방문해 의견을 청취하는 등 사전 준비를 해왔다.

이날 집수리는 K모씨 가정에서 이른 아침부터 늦은 오후까지 이뤄졌으며 벽지, 장판, 전등설비 및 가구 등을 교체하고, 방충망을 추가 설치했다. 자원봉사에는 롯데건설 직원뿐만 아니라 하남시 건축과 및 신장1동 주민센터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상호 시장은“금번 사업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우리 주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 이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8 [10:5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