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위한 ‘외식 지원’
속초해물찜 후원으로 외식 기회 적은 저소득 가정에게 특별한 외식 기회 제공
 
정용득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10:38]
    속초해물찜에서 식사하는 대상 아이들과 가족들

[apt-news.net]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7일 오후 관내 식당인 속초해물찜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가구에게 외식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구리시 드림스타트팀이 추진하고 있는 외식 후원 사업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가족과의 특별한 외식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의 의사소통과 유대를 돈독히 하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자 시작된 사업니다. 됐다.

매월 관내 식당에서 후원을 받아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에게 가족들과 함께 외식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있는 이 사업은 대상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3년째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 4월 속초해물찜을 비롯해 외식 지원 후원 업소가 2개소에서 3개소로 늘어남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저소득 아동 가구들이 외식의 기회를 얻게 됨으로써 저소득 아동들에게 더 많은 가족 외식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사업을 지원하게 된 김현진 속초해물찜 대표는 “어린이들에게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며 사랑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웃을 생각하는 기관이 많이 생겨나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8 [10:3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