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리시, 제4회 나라사랑 그림제 시상식 개최
 
정용득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10:36]
    수상 어린이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안승남 시장

[apt-news.net] 구리시는 지난 27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구리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제4회 나라사랑 그림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5일 장자호수공원에서 관내 재원 아동과 보육 교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나라사랑 그림제’에서 우수한 실력을 선보인 아동들을 시상하는 자리로 이날 시상식에서는 구리시장상 2명을 비롯해 총 90여명의 아동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시상식에 참석한 안승남 시장은 시상에 앞서 인사말을 통해 “자신이 갖고 있는 빛나는 재능과 창의력을 발휘해 수상의 기쁨을 누리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어린이 여러분이 우리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마음 깊이 새기고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일꾼으로 지혜롭게 자라주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올해도 4회째를 맞이한 나라사랑 그림제는 호국의 달 6월 맞이해 관내 어린이집 재원 아동들이 나라사랑의 의미를 느끼고 평화의 소중함과 가치에 대해 인식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날 수상작으로 선정된 90여점의 작품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구리시청 1층 로비에 전시되어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감상하도록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8 [10:3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