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의 적극적인 중재로 힐스테이트 삼송역 오피스텔 집단민원 해결
고양시, 신뢰와 상생을 바탕으로 적극적 중재 노력 마침내 결실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13:23]
    고양시의 적극적인 중재로 힐스테이트 삼송역 오피스텔 집단민원 해결

[apt-news.net] 고양시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오피스텔의 옥탑구조물 변경과 관련한 입주예정자들의 고충에 대해 시의 적극적인 중재 노력으로 민원이 해결됐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오피스텔 분양 시 모델하우스 모형에는 옥탑 구조물이 유리처럼 표현돼 있어 분양자들이 혼돈할 수 있었으나, 건축허가 도서 상에는 콘크리트로 시공돼 건축법 및 관련 규정에 문제가 없어 고양시에서도 난처한 상황에 처해있었다.

초기에는 상호 간의 의견대립으로 집단민원 및 집회 등 난항을 겪기도 했으나, 고양시가 입주예정자들의 고충을 적극적으로 시행사 및 시공사에 전달하면서, 서로의 고충을 조금씩 이해하고 양보해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된 것이다.

시 관계자는 “입주예정자와 시행사의 의견이 서로 충돌하고 법적인 한계도 있었지만, 대안과 차선책을 심도 있게 고민하고 서로간의 양보와 배려로 좋은 결과가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고양시민, 시행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7 [13: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