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식 가져
 
강윤석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12:03]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고등학생에게 장학금 전달식 가져

[apt-news.net] 평택시 세교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6일 평소 품행이 바르고 성실한 관내 고등학생 6명에게 50만원씩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위원회 장학분과위원들을 중심으로 마련됐으며, 전달식에는 소남영 주민자치위원장, 김기상 장학분과장이 참석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며 함께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기상 장학분과장은 “평소에도 지역 청소년들의 장학사업과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주민자치위원들의 역할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이렇게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보람된다”고 말했다.

소남영 위원장은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위해 노력한 장학분과위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세교동주민자치위원회가 위원장 한사람이 이끌어가는 단체가 아니라, 각 위원들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지역문제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바뀌기 위해 앞으로도 각 분과를 중심으로 더 많은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교동주민자치위원회는 윤리분과, 사회분과, 복지분과, 장학분과 등 총 4개의 분과로 이뤄져있으며, 주민들의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참여 보장과 자치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7 [12: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