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법무사회와 함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진행
 
안병옥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11:55]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 포천시법무사회와 함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진행

[apt-news.net] 포천시 무한돌봄 희망복지센터는 지난 26일 포천시 법무사회가 6명의 학생들에게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법무사회 회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직접 전달했으며 양호식 지부장을 비롯해 여러 회원들이 학생들을 위한 덕담을 전했다. 특히 양호식 지부장은 노벨 생리 의학상을 수상한 일본 혼조 교수의 6C정신·Courage·Challenge·Confidence·Concentration·Coninuaion)에 대해 언급하며 학생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포천시 법무사회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으로 시민을 위한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해 오고 있으며 해마다 희망복지센터와 함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해 오고 있다.

장학금 전달 행사를 준비한 무한돌봄 중부센터는 다양한 민간자원 및 공공기관과 협력을 통해 중부권역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7 [11:5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