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군,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이웃돕기 성금 기탁
빈곤아동과 저소득층에 써달라며 대회 수익금 전달해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1:12]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정동환 단장은 지난 21일 연천군을 방문해 지난 5월 31일 연천군 자유로 C.C에서 진행된 제12회 포이보스 연예인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200만원을 연천군 빈곤아동과 조손가정,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apt-news.net]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 정동환 단장은 지난 21일 연천군을 방문해 지난 5월 31일 연천군 자유로 C.C에서 진행된 제12회 포이보스 연예인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200만원을 연천군 빈곤아동과 조손가정,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기탁했다.

정동환 단장을 비롯해 유승봉, 이청, 김청, 이상숙, 유태웅, 김예분, 김원효, 왕빛나, 김정균, 홍록기 등으로 구성된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은 2008년부터 사회적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활력을 불어 넣어 주자는 취지로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포이보스 연예인 골프단은 2016년부터 연천군에 자선골프대회 수익금 2,400만원을 기부하고 있으며 연탄 배달 등 소외된 이웃과 노인을 돌보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빈곤아동 등 지역의 어려운 주민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대회 수익금을 기탁하고 나눔문화를 실천해 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한 후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층 주민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5 [11:1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