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평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평군, 산림기술용역 업체와 소통의 자리 마련
신속한 민원처리 및 반복적인 보안사항 최소화
 
정용득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0:30]
    산림기술용역 업체 간담회

[apt-news.net] 가평군이 관내 산림기술용역 업체와 지속적인 정보교류의 장을 통해 민원불편사항을 해소해 나가고 있다.

25일 군에 따르면 최근 산지전용허가 관련, 주요 구비서류를 작성하고 있는 산림기술용역업체 임원진 10여명을 대상으로 신속한 민원처리 및 미흡한 현장조사로 발생되는 반복적인 보안사항 최소화를 위해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번 자리는 기존의 형식적인 간담회를 지양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산지전용허가 관련 허가업무 개선방안 및 의견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향후, 소통과 정보교류의 장을 이어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군은 복구설계서 작성시 유의사항, 산림조사서 작성요령,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계획서 작성대상, 감리용역에 따른 정보 교환 등 산지전용허가지에서 발생되는 민원사항을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산림기술용역업체를 상대로 지속적인 정보교환 및 애로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용역업체가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6/25 [10:3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