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항시청소년재단 제3회 유아 인성UP 캠프 성료
 
정용득 기사입력  2019/06/12 [16:31]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해맑은 어린이집 원아가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오감만족 봄나들이 유아 인성UP 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apt-news.net]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해맑은 어린이집 원아가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오감만족 봄나들이 유아 인성UP 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유아 인성 UP 캠프는 유아들의 균형 있는 발달과 가족 화합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드는 오감활동, 조부모님과 함께하는 체육활동을 접목해 유아기 인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에 참여한 유아들은 수련원 둘레길을 탐방하며 책에서 보았던 토끼풀, 네잎클로버 등을 찾았으며, 부모님 손을 잡고 한 발짝 한 발짝 걸으며 도란도란 자연을 이야기 하고, 알록달록 꼬마 주먹밥, 예쁜 모양 김밥 만들기 체험과 달리기, 공굴리기, 릴레이 대항전 등 부모님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해맑은 어린이집 원장은 “오감만족 봄나들이 캠프를 통해 가족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알록달록 주먹밥과 예쁜 모양 김밥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점심으로 먹으며, 서로 화합하는 체육활동까지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룡포수련원에서 배려해주어 아이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포항시 청소년재단 박정숙 상임이사는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캠프에 참여해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유아 인성 함양에 매우 중요하며, 미래의 청소년들이 될 유아기에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청소년재단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뉴스(www.apt-news.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06/12 [16:31]  최종편집: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