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주시 귀농인의 새로운 출발,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정용득   기사입력  2019/05/24 [17:29]
    경주시 귀농인의 새로운 출발,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 창립총회 개최

[apt-news.net] 그동안 경주시 귀농인 단체에 대한 필요성이 여러 차례 대두되면서 24일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 창립총회’가 귀농인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회관에서 개최됐다.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는 금일 ‘경주시 귀농 특강 및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도시민 귀농체험 프로그램 운영 ,지역사회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를 이끌어갈 초대회장으로 선임된 최명석 회장은 “지역 귀농인 상호 간 정보교류 등으로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귀농인들의 권익향상과 경주 귀농 홍보에 앞장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정화 경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후계 농업 인력의 감소와 고령화로 사라져 가는 농촌을 살아나는 농촌으로 만들기 위한 인재 육성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 경주로 귀농을 적극적으로 홍보해주길 바라며, 또한 지역민과의 화합과 소통의 가교역할을 당부한다. 경주시에서도 경주시 귀농인 협의회 활동에 최대한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4 [17:2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