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산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시 소비자 식품위생감시원 위촉
“식품 위생지도에 최선 당부”
 
강윤석 기자   기사입력  2019/05/24 [13:36]
    오산시는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9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식을 가졌다.

[apt-news.net] 오산시는 지난 23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9년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소비자 식품위생감시원 24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식품위생감시원의 임무와 활동요령 등을 교육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위촉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식품위생감시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더 나은 먹을거리 환경조성을 위해 식품안전 지도 활동에 힘써 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을 음식을 준비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위생 지도해주시기 바라며, 식품 업계도 상생할 수 있도록 위생 지도에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일반시민, 소비자교육중앙회오산시지회 회원, 대한노인회, 식품 관련 단체, 등으로 구성된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은 명절 성수기 식품위생지도, 불량식품 근절 캠페인, 학교주변 어린이 먹을거리 계몽활동, 어린이식중독 예방 집중지도를 비롯해 일명 '떴다방' 영업에 의한 건강기능식품 허위·과대광고 피해 예방활동 등을 하게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5/24 [13:3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